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 입니다.

지투셀 크림미스트, 서울산업진흥원 ‘중소기업 우수 상품’ 선정

G2CELL (ip:)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제노힐의 G2CELL 얼티메이트리바이벌 드로크림미스트(이하 크림미스트)와 인텐시브하이드레이팅 슬리핑팩이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주관하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지난 3월13일 선정되었다.

제노힐측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당사의 열정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는 상품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최근 두 상품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제노힐의 G2CELL 크림미스트는 봄철에 로션, 에센스 대용으로 피부의 수분, 보습을 관리하기 좋은 올인원(all in one) 미스트다. 특히 최근엔 중국과 일본에서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매월 수출량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의 중소기업 창조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서울산업진흥원이 인정하는 서울어워드에 선정되면서 G2CELL브랜드의 품질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바이어에게도 더욱 공신력 있게 알려질 수 있게 되었다.

G2CELL은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서울어워드 선정을 축하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자사몰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맨위로
맨아래로
오늘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